고도비만계산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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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델코한국 조회 45회 작성일 2020-10-29 00:58:20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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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도비만 완치훈련

고도비만을 유전, 체질, 운명이고, 불가능이라 하겠습니까?

닥터U와 함께 : http://doctoru.kr
닥터U10kg : http://doctoru.kr/10kg
병원 : http://doctoru.kr/clinic

닥터U 유태우 박사는 누구?
현 닥터U와 함께 원장
전 서울대 의대 가정의학교실 주임교수
전 서울대학교병원 가정의학과 과장
전 서울대학교병원 건강증진센터 책임교수

저서
'누구나 10kg 뺄 수 있다', '유태우의 질병완치', '닥터U의 여자의 물' 등
복어티비 : 저 중1인데요 98키로에162인데 어떡해뺄수있을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파란들 : 와! 진짜 어쩜 그렇게 비만인의 마음상태를 잘 알고 계세요?
박사님을 꼭 한번 뵙고 싶습니다.
명의란 인간의 마음까지 치료할수있는 의사라는건 이론적으로는 알지만 많은 의사들이 한정된 지식전달과 약물에 의존해서 치료를 하고있지요. 참으로 건조하고 지루한 치료를 하는 의사들...
박사님같은 분을 보니 눈이 번쩍 뜨이고, 마음이 따뜻해지네요.
감사합니다.
Shoo : 유태우박사님은 여러지식을 잘 알려주시지만 무엇보다 저는 매번 박사님이 말씀해주시는 모습에 편안하고 힐링되는기분이라 그냥 틀어놓고 교슈님의 눈빛으로 치유받는기분입니다
무직백수 : 통찰력..
이상익 : 정말 저의 폐부를 찌르는 듯했습니다
장은미 : 저는 초고도비만인데 위줄이기훈련하면서 살이 많이 빠졌는데
피부가 탄력을 잃어서 흔들흔들 합니다
근력운동하면서 힘들게 빼야하나요?
다시 식욕폭발이 두려워요...
답변을 부탁드립니다
쫀아쫀이 : 저 4학년인데 키150에 몸무게가
57키로크램 이예요 고도비만이예요?
예수축복 : 항상감사합니다 축복합니다 선생님
도찌 : 선생님 혹시 식이조절로 감량하는도중 몸의 탄력이나 이런것에 대해서도 어떻게해야하는지 알수있을까요? 늘 좋은영상 감사드립니다^^
강옥수 : 谢谢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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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g/고도비만 4분 다이어트 운동] 20kg 빼면서 터득한 고도비만을 위한 운동 계획표ㅣ다노티비

안녕하세요! 다노언니 제시예요
오늘은 그동안 꾸준하게 요청 받아왔던
고도비만과 관련된 내용인데요.

어떻게 운동을 시작하면 좋을지,
또 무릎이나 발목과 같은 관절에
무리를 주지 않는 운동은 뭐가 있을지
고도비만일 때 운동 플랜에 대한 고민을 보내주셨었어요.

그래서! 제가 20kg를 감량하면서
운동을 시작할 때 어떻게 하면 더 쉽게
또 재미를 느끼며 했었는지에 대한
고도비만을 위한 운동 플랜을 알려 드리려고 해요!

작심삼일로 끝내지 않고,
부상을 줄일 수 있는 단계별 플랜이고,
3:33 를 클릭하시면
고도비만을 위한 4분컷 운동 영상까지 준비되어 있어요

그동안 비만으로 고민이었던 분들은
오늘 영상으로 주저 말고 운동 바로 시작해보세요:3‍♀

#고도비만 #고도비만운동 #다이어트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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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노TV는 70kg에서 50kg으로 20kg 감량한 다노언니 제시의 감량비법과 놀고, 먹고, 운동하는 일상을 담은 채널이에요 :) 그리고 홈트레이닝 운동영상, 헬스장 운동기구 사용법 , 하체비만과 상체비만에 도움이 되는 올바른 정보를 전달해드린답니다. 언제나 여러분들의 다이어트를 응원할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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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noTV : 안녕하세요! 다노언니 제시예요
오늘은 그동안 꾸준하게 요청 받아왔던
고도비만과 관련된 내용인데요.

어떻게 운동을 시작하면 좋을지,
또 무릎이나 발목과 같은 관절에
무리를 주지 않는 운동은 뭐가 있을지
고도비만일 때 운동 플랜에 대한 고민을 보내주셨었어요.

그래서! 제가 20kg를 감량하면서
운동을 시작할 때 어떻게 하면 더 쉽게
또 재미를 느끼며 했었는지에 대한
고도비만을 위한 운동 플랜을 알려 드리려고 해요!

작심삼일로 끝내지 않고,
부상을 줄일 수 있는 단계별 플랜이고,
3:33 를 클릭하시면
고도비만을 위한 4분컷 운동 영상까지 준비되어 있어요

그동안 비만으로 고민이었던 분들은
오늘 영상으로 주저 말고 운동 바로 시작해보세요:3‍♀

#고도비만 #고도비만운동 #다이어트운동
데굴데굴 : 허리 안 좋으신 분들는 8:40 허리 숙일 때 조심하세요!
제가 평소에 할 때는 괜찮았는데 허리 상태 안 좋을 때 이 동작하다가 허리 삐끗해서 낫는 데 며칠 걸렸네요^^(...) 오늘도 이 운동했는데 저 동작할 때 허리 삐끗한 게 생각나서 댓 남겨요! 운동 자체는 아주아주 좋습니다!! 최근에 긴 운동하기엔 시간이나 기력이 애매하고 적당히 활력을 주고 싶을 때 이 운동을 하고 있어요:)
eh l : 개인적으로 이 영상이 다노에서 말하는 '습관성형은 바로 이런 거다'라고 알려주는 영상 같아요. 고도비만인 분들은 공감하실 텐데 고도비만은 외형적으로 뚱뚱하기 이전에 아예 기초체력부터 부족한 경우가 많습니다. 운동을 떠나서 몸을 움직이는 것 자체가 익숙하지 않죠. 그래서 어느 정도 기초체력을 갖춘 전제하에 만든 홈트나 단기간 최대 감량을 노린 홈트는 처음 며칠은 어찌어찌 따라해도 체력이 따라주지 못하기 때문에 다시 할 엄두가 안 나 포기하기가 부지기수입니다. 내가 하는 게 운동이 아니라 고문인 느낌ㅠㅠ 반면 이 영상은 시간이 짧고 격렬한 동작이 없어서 가볍게 따라하기 좋고(but 끝나면 기분 좋게 땀나고 숨 참) 다음 날이 되어도 헉 또 해야 해? 하고 덜컥 겁이 나지 않습니다. 운동 후 성취감과 개운함보다는 좌절과 피곤함만 느꼈던 사람들에게 운동의 재미를 맛보여주고 습관으로 만들어 이전에 포기했던 홈트 수준의 운동으로 이끌어주는 영상이라고 생각합니다.
임은정 : 10.19
10.20
10.21
10.22
10.23
10.24
10.25
10.26
10.27
이채원 : 2020
3:33
⭕ 09/28
보라데 : 진짜 관절 무리 안가게 운동하기 딱이에요, 1세트씩 하다가 이제 2세트씩 운동 시작했어요, 어느 정도 여유 있어지면 고독한 유산소로 넘어 가겠습니다 감사해요 다노언니❤
오소노 : 감사합니다
김미소 : 160에 98인 학생입니다
이거 오늘부터 꾸준히 해서 다이어트하고싶어요
처음하는데 동작은 쉬운데 땀이 많이 나네요
9/10 저녁2번완료
이효정 : - 9/6 1일차 2세트
마젠타 : 히히 ... 왜 지금 봤을까요 bmi 31 나온 사람인데 뺐다 쪘다 5년 반복하며 살았습니다 요요 많이 겪은 사람한테도 효과 있겠쥬 ...? 꼭 살 빼서 올게요 ㅠㅁㅠ

... 

#고도비만계산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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